활동소식 공지사항 뉴스레터(휴라시아)
활동소식
휴먼아시아 인권옹호활동
인권기반개발 소식을 확인하세요.

2021.01.27

휴먼아시아 필리핀 극빈가정 샌들/속옷 보내기 캠페인 결과

휴먼아시아 필리핀 극빈가정 샌들/속옷 보내기 캠페인 결과 휴먼아시아를 통해 후원해 주신 물품들이 2021년 1월 초 필리핀에 무사히 도착, 1월 12일 민도로섬 내 필요 가정에 모두 전달되었습니다. 마닐라에서 민도로 섬으로 물품 배송 및 전달은 휴아의 필리핀 현지 파트너 소록유니재단이 진행했습니다. 휴아의 2020 물품 후원 캠페인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2021년 휴아의 캠페인은 계속됩니다.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세요!

2020.12.23

민도로섬 망얀족 디지털 교육 지원사업 기초 조사

민도로섬 망얀족 디지털 교육 지원사업 기초 조사 휴먼아시아의 해외사업 현황 공유드립니다. 휴먼아시아의 필리핀 현지파트너 소록유니(Sorok Uni Foundation)는 12월 15일부터 5일에 걸쳐필리핀 민도로섬 사블라얀 지역을 방문했습니다. 방문 목적은 망얀족* 디지털 교육 지원사업 기초 조사였습니다. 휴먼아시아를 대신해 꼼꼼한 조사를 진행해 주신 소록유니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휴먼아시아 활동에는 멈춤이 없습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응원해 주십시오. *망얀족은 필리핀 소수민족 가운데 하나로 필리핀 민도로섬 극빈층의 대다수를 차지합니다. 휴먼아시아는 2021년 1월부터 망얀 청소년 교육지원 사업을 시작합니다.

2020.12.03

필리핀 극빈가정을 위한 물품 후원 캠페인: 나눔에 동참해 주신 소중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나눔에 동참해 주신 소중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필리핀 민도로섬 극빈가정을 위해 후원해 주신 약 1,100벌의 속옷과 400켤레의 신발이 휴먼아시아에서 출발했습니다. 총 14박스에 포장된 물품들은 다음주 수요일 선박에 실려 마닐라로 항해를 떠나게 됩니다. 마닐라에 도착한 물품은 휴아의 현지 파트너 Sorok Uni의 밴에 실려 민도로섬으로 배송 될 예정입니다.

2020.10.22

휴먼아시아에서 필리핀 극빈가정을 위한 물품 후원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휴먼아시아에서 필리핀 극빈가정을 위한 물품 후원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산속에 사는 필리핀 극빈가정 아이들의 발은 상처로 가득합니다. 장마철에 비와 진흙, 여름의 더위에도 신발이 없어 맨발로 학교에 갑니다. 극심한 가난 속에서 사는 필리핀 소수민족에게 속옷은 필요용품임에도 사치로 느껴집니다. 민도로섬의 어머니들은 새 속옷을 구할 수 없어 대부분 천을 대신 이용합니다. 필리핀 주민 가운데 5명 중 1명은 극심한 빈곤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우리가 나눔으로써 그들의 삶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현재 휴먼아시아는 필리핀의 빈곤 가정, 아이들과 어머니들을 위해 속옷(모든 사이즈, 모양, 종류 상관없음)과 샌들(방수가 되는 샌들, 조리, 슬리퍼 모두 가능) 모으고 있습니다. 올해(2020년) 크리스마스 전까지 속옷 총 500벌, 샌들 총 500켤레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 겨울에 필리핀 불우이웃들을 위해 새것이나 양호한 상태의 물품들을 기부하고 싶으신 분들은 위 포스터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2020.05.15

필리핀 망얀 자립 프로젝트 (2020.05.15)

필리핀 민도로섬 소수민족 자립 프로젝트, 그 시작을 알립니다. 5월 15일은 UN이 지정한 세계 가정의 날입니다. 오늘날 가족의 형태는 보다 다양해져 그 개념 또한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가족의 중요성만큼은 변함없는 무게를 지닙니다. 특히 코로나19 사태로 사회적으로 취약한 개인과 가정을 돌아보고 지원할 필요성이 커졌습니다. 휴먼아시아는 세계 가정의날을 기념해 망얀 자립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2년간, 월 3만원으로 휴먼아시아의 뜻에 동참해 망얀 가족의 삶에 빛을 밝혀주실 후원자님을 찾습니다. 많은 관심과 후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