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뉴스&자료 > 활동소식 (전체)
'모라도'의 모자 기부 이야기
 Human Asia (humanasia@humanasia.org)   2017년 06월 09일    302  
  



모라도는 엄선된 원사를 사용하여 패턴, 짜임부터 자사에서 개발하여 디자인한 특별한 니트웨어를 중심으로 고퀄리티의 여성복을 제공하는 50년전통의 브랜드입니다. 또한  모라도 니트만의 고급스러운 소재와 트랜드를 창조, 감각적인 룩을 위한 모라도만이 가질 수 있는 “오직 하나의 포인트를 하나의 스타일에” 라는 새로운 디자인 정책을 지향합니다.

모라도는 자신의 회사만이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다 니트 위주의 옷이 생산되는 브랜드이기에 종종 옷을 만들고 남는 실들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마음이 가장 중요하다고는 하지만 이왕이면 좋은 실로 필요한 것을 만들어주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얇은 실을 한데 모아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모자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직원 한명 한명의 메시지를 담아 모자와 함께 마음이 전달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모자 100개를 휴먼아시아에 기부하여, 휴먼아시아는 인도네시아의 Kabanjahe지역으로 의료봉사를 가는 팀에 전달을 요청하였습니다. 

향후에도 모라도는 2달에 한번씩 100개의 모자 및 담요/기타 손뜨게 제품을 기부하시로 하셨습니다. 신생아를 위한 소중한 모자에 감사드립니다!
Morado_hat_letter_.jpg